경상남도사천시
2026년 벌용동민 힐링 걷기대회 개최 및 성료
AI 요약사천시 벌용동행정복지센터가 주최하고 벌용동체육회가 주관한 '2026년 벌용동민 힐링 걷기대회'가 1,30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용두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용두공원 주차장에서 출발해 와룡저수지를 거쳐 돌아오는 4km 코스로 진행되었으며, 따뜻한 봄 날씨 속에서 지역 주민 간 화합과 유대감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천시 벌용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용두공원 주차장에서 1,300여 명의 시민이 참가한 가운데 『2026년 벌용동민 힐링 걷기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벌용동체육회(회장 유준호)에서 주최·주관한 이번 행사는 용두공원 주차장에서 출발해 와룡저수지를 돌아서 용두공원 산책로를 거쳐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약 4km 코스로 진행되었다.
추운 겨울이 끝나가고 따듯한 봄 햇살을 맞으며 걷기 좋은 날씨 속에서 많은 인원이 참석하였으며 지역 주민 간 화합과 유대감을 느끼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유준호 회장은 “오늘 이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동민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벌용동체육회(회장 유준호)에서 주최·주관한 이번 행사는 용두공원 주차장에서 출발해 와룡저수지를 돌아서 용두공원 산책로를 거쳐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약 4km 코스로 진행되었다.
추운 겨울이 끝나가고 따듯한 봄 햇살을 맞으며 걷기 좋은 날씨 속에서 많은 인원이 참석하였으며 지역 주민 간 화합과 유대감을 느끼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유준호 회장은 “오늘 이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동민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