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문경시
문경시사회복지사협회, 제20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 개최
AI 요약문경시사회복지사협회가 제20회 사회복지사의 날을 기념하여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지역 복지 발전에 기여한 사회복지사 및 기관에 표창패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사들의 화합과 소통을 증진하고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였다.

문경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전창진)는 제20회 사회복지사의 날을 맞아 지난 3월 28일 온누리체육관에서 기념식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사회복지사들의 상호 간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문경시 관내 사회복지사 1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힘쓴 9명의 사회복지사 및 기관에 표창패를 전달하여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도 마련되었다.
이동욱 부시장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따뜻한 손길로 이웃을 돌보는 사회복지사 여러분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리며 문경시도 사회복지사들의 자긍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창진 회장은“사회복지사의 날을 맞아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재충전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경시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권익과 복지증진, 처우개선 및 정보교류,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하는 민간단체로서, 현재 377명의 사회복지사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사회복지사들의 상호 간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문경시 관내 사회복지사 1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힘쓴 9명의 사회복지사 및 기관에 표창패를 전달하여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도 마련되었다.
이동욱 부시장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따뜻한 손길로 이웃을 돌보는 사회복지사 여러분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리며 문경시도 사회복지사들의 자긍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창진 회장은“사회복지사의 날을 맞아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재충전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경시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권익과 복지증진, 처우개선 및 정보교류,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하는 민간단체로서, 현재 377명의 사회복지사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