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중구
부산 중구, ‘제2기 신체활동교실’ 4월 13일부터 운영
AI 요약부산 중구는 주민 건강 증진 및 신체활동 실천율 향상을 위해 4월 13일부터 6월 25일까지 복합건강센터에서 '제2기 신체활동교실'을 운영한다. 근력 및 유산소 운동 프로그램과 맞춤형 건강·운동 상담이 제공되며, 참가자 모집은 3월 30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된다.

부산 중구(구청장 최진봉)는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신체활동 실천율 향상을 위해 ‘제2기 신체활동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중구민을 대상으로 4월 13일부터 6월 25일까지 복합건강센터 6층 건강생활지원센터 운동재활실에서 진행되며, 순환식 운동 장비를 활용한 근력 및 유산소 운동 프로그램과 운동 전·후 체성분 측정을 통한 맞춤형 건강·운동 상담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3월 30일부터 4월 8일까지이며, 선정 기준 및 세부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중구 복합건강센터 운동재활실(☎ 600-4744, 4684)로 문의하면 된다.
본 프로그램은 중구민을 대상으로 4월 13일부터 6월 25일까지 복합건강센터 6층 건강생활지원센터 운동재활실에서 진행되며, 순환식 운동 장비를 활용한 근력 및 유산소 운동 프로그램과 운동 전·후 체성분 측정을 통한 맞춤형 건강·운동 상담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3월 30일부터 4월 8일까지이며, 선정 기준 및 세부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중구 복합건강센터 운동재활실(☎ 600-4744, 4684)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