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수영구
망미1동·광안3동 봄맞이 합동 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수영구 망미1동 행정복지센터는 망미1동 및 광안3동 자율방재단과 합동으로 연수로336번길 일대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동 경계 지역의 환경 개선에 중점을 두었으며, 망미1동은 앞으로도 인근 동과 협력하여 관내 사각지대 없는 환경미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정희)는 지난 25일 망미1동 자율방재단(단장 김민균) 및 광안3동 자율방재단(단장 손은희)와 함께 합동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동 직원, 망미1동 자율방재단, 광안3동 자율방재단 회원 등 18명은 망미1동과 광안3동의 경계 지역인 연수로336번길을 따라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하여 상대적으로 관리가 소홀한 동 경계 지역에 대한 환경미화에 힘썼다.
망미1동은 주기적으로 관내 취약 불결지를 찾아 환경미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중심지뿐만 아니라 경계 지역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점진적인 관내 환경 개선을 이루고 있다.
김정희 망미1동장은 “봄을 맞아 환경미화 활동에 참여해 주신 망미1동 자율방재단과 광안3동 자율방재단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환경정비를 통해 평소 신경 쓰기 힘들던 경계 지역을 정비할 수 있었다.”라며, “망미1동은 주기적으로 인근 동과 협력하는 환경미화 활동을 통해 동 간 경계 지역 같은 관내 사각지대도 놓치지 않고 미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동 직원, 망미1동 자율방재단, 광안3동 자율방재단 회원 등 18명은 망미1동과 광안3동의 경계 지역인 연수로336번길을 따라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하여 상대적으로 관리가 소홀한 동 경계 지역에 대한 환경미화에 힘썼다.
망미1동은 주기적으로 관내 취약 불결지를 찾아 환경미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중심지뿐만 아니라 경계 지역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점진적인 관내 환경 개선을 이루고 있다.
김정희 망미1동장은 “봄을 맞아 환경미화 활동에 참여해 주신 망미1동 자율방재단과 광안3동 자율방재단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환경정비를 통해 평소 신경 쓰기 힘들던 경계 지역을 정비할 수 있었다.”라며, “망미1동은 주기적으로 인근 동과 협력하는 환경미화 활동을 통해 동 간 경계 지역 같은 관내 사각지대도 놓치지 않고 미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