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사상구
부산 사상구 덕포2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와 봄맞이 환경정비
AI 요약부산 사상구 덕포2동에서 바르게살기운동 덕포2동위원회와 함께 봄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덕포체육공원, 덕상초등학교 주변 등에서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고 지역 환경을 정비했다.

부산 사상구 덕포2동(동장 김성미)은 지난 25일 바르게살기운동 덕포2동위원회(위원장 장광용)회원과 함께 봄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정비는 바르게살기운동 덕포2동위원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덕포체육공원, 덕상초등학교 주변, 관내 불결지 등에 무단 투기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일대를 정비하며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힘썼다.
장광용 위원장은 “봄을 맞아 주민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라며“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깨끗한 마을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정비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성미 덕포2동장은 “바쁜 가운데도 지역 환경정비에 참여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주민과 함께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바르게살기운동 덕포2동위원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덕포체육공원, 덕상초등학교 주변, 관내 불결지 등에 무단 투기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일대를 정비하며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힘썼다.
장광용 위원장은 “봄을 맞아 주민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라며“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깨끗한 마을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정비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성미 덕포2동장은 “바쁜 가운데도 지역 환경정비에 참여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주민과 함께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