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서구
인천 서구 자유총연맹 연희동위원회 우리동네 새단장 대청결운동 실시
AI 요약인천 서구 연희동 행정복지센터와 한국자유총연맹 연희동위원회가 협력하여 '우리동네 새단장 대청결운동'을 실시, 청소 취약지역과 쓰레기 무단투기 상습 발생지를 중심으로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인천 서구 연희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안영신)는 3월 25일 오후 6시, 한국자유총연맹 인천서구지회 연희동위원회(위원장 박재원)와 함께 건강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한 ‘우리동네 새단장 대청결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자유총연맹 연희동위원회 위원들이 참여해 관내 청소 취약지역과 쓰레기 무단투기 상습 발생지를 중심으로 구역을 나누어 겨울철 동안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박재원 위원장은 “오랜만에 청소 봉사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청결 운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 많은 위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영신 연희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함께해 주신 위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생단체 및 주민들과 협력해 환경정비 활동을 더욱 활성화하고, 깨끗하고 살기 좋은 연희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자유총연맹 연희동위원회 위원들이 참여해 관내 청소 취약지역과 쓰레기 무단투기 상습 발생지를 중심으로 구역을 나누어 겨울철 동안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박재원 위원장은 “오랜만에 청소 봉사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청결 운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 많은 위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영신 연희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함께해 주신 위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생단체 및 주민들과 협력해 환경정비 활동을 더욱 활성화하고, 깨끗하고 살기 좋은 연희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