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중구
광복동 새마을 단체, 봄맞이 초화 식재로 거리에 따스함을!
AI 요약부산 중구 광복동 주민센터와 새마을 단체가 봄맞이 초화 식재 및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했다.

부산 중구 광복동 주민센터(동장 최이범)는 지난 26일 봄철을 맞아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광복동 새마을 단체(지도자, 부녀회, 문고)와 함께 초화 식재와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
이날 직원 및 단체원 15명이 참여하여 주민센터 앞 화단에 초화를 식재하였고, 화단 주변의 잡초제거 및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내방객들에게 깔끔한 첫인상을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최이범 광복동장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새마을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봄맞이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이 봄의 향기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직원 및 단체원 15명이 참여하여 주민센터 앞 화단에 초화를 식재하였고, 화단 주변의 잡초제거 및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내방객들에게 깔끔한 첫인상을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최이범 광복동장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새마을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봄맞이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이 봄의 향기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