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부산진구
부산진구, 제81회 식목일 기념 나무심기 행사 개최
AI 요약부산진구는 제81회 식목일을 맞아 백양산 일원에 200여 그루의 편백나무를 식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푸른 숲이 숨쉬는 백양산' 슬로건 아래 진행되었으며, 탄소중립 실현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산림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는 지난 3월 25일 제81회 식목일을 기념하여 도시관리국 직원들과 함께 200여 그루의 수목을 백양산 일원에 식재하는 나무심기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푸른 숲이 숨쉬는 백양산’이라는 슬로건 아래 60여 명이 참석하여 산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나무심기를 체험함으로써 나무와 숲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새기는 교육의 장이 되었다.
이날 식재한 편백나무는 향후 백양산 일대를 더욱 울창하고 푸른 숲으로 만들어 시민들에게 쾌적한 산림환경과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는 “이번 나무심기 행사는 탄소중립 실현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실천으로, 지속적인 산림 조성을 통해 건강한 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