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시
광명6동, 봄맞이 대청소로 마을에 생기 더해
AI 요약광명시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주민들에게 봄의 기운을 전하기 위해 유관단체원 및 공무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우리어린이공원, 꿈동산어린이공원, 도란도란 숲길 등 주요 녹지대와 상우3차아파트 인근 도로변, 보행로의 쓰레기 수거, 낙엽 제거, 제초 작업을 통해 깨끗한 가로 환경을 조성했다.

광명시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반영미)는 지난 25일 주민들에게 산뜻한 봄의 기운을 전하기 위해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대청소에는 광명6동 유관단체원과 관계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관내 주요 녹지대인 우리어린이공원, 꿈동산어린이공원, 도란도란 숲길 등을 중심으로 쓰레기와 낙엽을 집중적으로 수거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상우3차아파트 인근 도로변과 주요 보행로의 환경 정비 및 제초 작업을 병행해 민들이 일상 속에서 봄의 기운을 체감할 수 있는 깨끗한 가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했다.
반영미 동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깨끗한 마을 만들기를 위해 솔선수범한 단체원들 덕분에 지역사회에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쳐 주민들이 쾌적하고 살기 좋은 광명6동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대청소에는 광명6동 유관단체원과 관계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관내 주요 녹지대인 우리어린이공원, 꿈동산어린이공원, 도란도란 숲길 등을 중심으로 쓰레기와 낙엽을 집중적으로 수거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상우3차아파트 인근 도로변과 주요 보행로의 환경 정비 및 제초 작업을 병행해 민들이 일상 속에서 봄의 기운을 체감할 수 있는 깨끗한 가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했다.
반영미 동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깨끗한 마을 만들기를 위해 솔선수범한 단체원들 덕분에 지역사회에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쳐 주민들이 쾌적하고 살기 좋은 광명6동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