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창녕군
창녕읍, ‘봄맞이 그린창녕가꾸기’ 환경정화 활동 실시
AI 요약창녕읍은 3월 25일 '봄맞이 그린창녕가꾸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탐하리 화물차 공영 차고지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하며 진행되었으며, 공무원 및 근로자 80여 명이 참여해 생활 쓰레기와 농업용 폐비닐 등을 수거했다. 창녕읍은 앞으로도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창녕읍은 25일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봄맞이 그린창녕가꾸기’ 일환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는 공무원과 기간제근로자 등 80여 명이 참여해 탐하리 화물차 공영 차고지 일원에 방치된 생활쓰레기와 농업용 폐비닐 등을 수거했다. 특히 이날 활동은 유엔(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World Water Day)’(3월 22일)에 맞춰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읍은 관할구역 내 환경정화가 필요한 구역을 4개 권역으로 나눠 집중 관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신봉근 읍장은 “맑고 깨끗한 창녕을 위해 앞으로도 관내 취약지역을 집중 관리해 깨끗하고 살기 좋은 창녕읍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공무원과 기간제근로자 등 80여 명이 참여해 탐하리 화물차 공영 차고지 일원에 방치된 생활쓰레기와 농업용 폐비닐 등을 수거했다. 특히 이날 활동은 유엔(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World Water Day)’(3월 22일)에 맞춰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읍은 관할구역 내 환경정화가 필요한 구역을 4개 권역으로 나눠 집중 관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신봉근 읍장은 “맑고 깨끗한 창녕을 위해 앞으로도 관내 취약지역을 집중 관리해 깨끗하고 살기 좋은 창녕읍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