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동구
한국자유총연맹 부산동구지회 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AI 요약한국자유총연맹 부산동구지회는 지난 3월 20일 동구국민체육문예센터에서 제13·14대 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송규진 이임 회장은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김진구 신임 회장은 봉사활동과 자유민주주의 가치 수호를 다짐했다. 박진석 동구 부구청장은 두 회장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한국자유총연맹 부산동구지회(회장 김진구)는 지난 3월 20일 동구국민체육문예센터에서 제13·14대 부산동구지회 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진석 동구 부구청장, 신한춘 부산시지부 회장을 비롯한 내외빈 등 약 200명이 참석했으며, 활동영상 시청, 임명장 수여, 취임사 및 축사 등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송규진 이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함께해 준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한국자유총연맹 부산동구지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진구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한국자유총연맹 부산동구지회 회장으로서 회원들과 함께 단체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키고, 적극적인 봉사활동과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박진석 부구청장은 “한국자유총연맹 동구지회를 헌신적으로 이끌어오신 송규진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시는 김진구 회장님 또한 지역사회의 건강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해주시리라 생각한다”며 “저 또한 따뜻하고 신뢰받는 공동체로 동구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진석 동구 부구청장, 신한춘 부산시지부 회장을 비롯한 내외빈 등 약 200명이 참석했으며, 활동영상 시청, 임명장 수여, 취임사 및 축사 등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송규진 이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함께해 준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한국자유총연맹 부산동구지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진구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한국자유총연맹 부산동구지회 회장으로서 회원들과 함께 단체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키고, 적극적인 봉사활동과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박진석 부구청장은 “한국자유총연맹 동구지회를 헌신적으로 이끌어오신 송규진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시는 김진구 회장님 또한 지역사회의 건강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해주시리라 생각한다”며 “저 또한 따뜻하고 신뢰받는 공동체로 동구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