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목포시
북항동, 새봄맞이 청결활동 및 봄꽃 식재로 쾌적한 거리 조성
AI 요약북항동 주민자치위원회 등 50여 명의 자생단체 회원들이 봄맞이 청결 활동과 봄꽃 식재 행사를 통해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 환경을 조성했다.

북항동은 지난 19일 봄을 맞아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과 아름다운 거리 경관 조성을 위해 청결활동 및 봄꽃 식재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북항동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통장단 등 자생단체연합 회원 50여 명이 참여해 완충녹지공원 일원을 중심으로 쓰레기와 각종 폐기물을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또한 주요 도로변 가로수 아래에 계절 꽃을 식재해 도심에 봄의 활기를 더하고, 주민들이 쾌적하고 아름다운 거리 경관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정순양 북항동장은 “지역 자생단체와 함께한 이번 활동으로 주민 참여 기반의 환경개선 효과를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환경정비와 꽃길 조성을 통해 살기 좋은 북항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북항동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통장단 등 자생단체연합 회원 50여 명이 참여해 완충녹지공원 일원을 중심으로 쓰레기와 각종 폐기물을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또한 주요 도로변 가로수 아래에 계절 꽃을 식재해 도심에 봄의 활기를 더하고, 주민들이 쾌적하고 아름다운 거리 경관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정순양 북항동장은 “지역 자생단체와 함께한 이번 활동으로 주민 참여 기반의 환경개선 효과를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환경정비와 꽃길 조성을 통해 살기 좋은 북항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