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
2026년 동두천기독교 장로연합회 정담회 개최
AI 요약동두천시가 지난 3월 20일 동두천기독교 장로연합회와 함께 지역 현안 공유 및 소통을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박형덕 시장은 장로연합회의 봉사 활동에 감사를 표하며, 정담회에서 나눈 의견이 시민 행복 증진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두천시는 지난 3월 20일 시청 상황실에서 동두천기독교 장로연합회(회장 최명영 장로)와 함께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한 “2026년 동두천기독교 장로연합회 정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담회에는 동두천기독교 장로연합회 회장 최명영 장로 등 2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2026년 주요 시정 내용을 공유하고 동두천시의 시정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평소 환경정화 활동을 비롯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를 아끼지 않는 동두천기독교 장로연합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오늘 나눈 소중한 의견들이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동두천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항상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으로서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라며 동두천기독교 장로연합회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번 정담회에는 동두천기독교 장로연합회 회장 최명영 장로 등 2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2026년 주요 시정 내용을 공유하고 동두천시의 시정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평소 환경정화 활동을 비롯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를 아끼지 않는 동두천기독교 장로연합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오늘 나눈 소중한 의견들이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동두천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항상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으로서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라며 동두천기독교 장로연합회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