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북구
부산 북구 구포2동 지역자율방재단, 3월 도시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북구 구포2동 지역자율방재단이 백양대로 및 낙동북로 일대에서 도시 환경 정비 활동을 펼쳐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 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무단 투기 쓰레기 수거 및 보행 안전 점검 등 실질적인 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구포2동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부산 북구 구포2동 지역자율방재단(단장 김영호)은 지난 20일 구포동 백양대로 및 낙동북로 일대에서 도시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하며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에 힘썼다.
이날 활동에는 구포2동 지역자율방재단원들이 참여해 도시 미관을 저해하는 취약 구간을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고, 보행 안전을 위협하는 요소를 점검하는 등 실질적인 환경 개선을 펼쳤다.
김영호 구포2동 지역자율방재단장은 “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구포2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명석 구포2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해 주신 지역자율방재단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단체와 협력해 주민 모두가 안심하고 살기 좋은 구포2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활동에는 구포2동 지역자율방재단원들이 참여해 도시 미관을 저해하는 취약 구간을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고, 보행 안전을 위협하는 요소를 점검하는 등 실질적인 환경 개선을 펼쳤다.
김영호 구포2동 지역자율방재단장은 “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구포2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명석 구포2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해 주신 지역자율방재단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단체와 협력해 주민 모두가 안심하고 살기 좋은 구포2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