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사하구
사하구 신평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사랑의 이불 16채 전달
AI 요약부산 사하구 신평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불 16채를 신평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부산 사하구 신평1동 행정복지센터는 3월 23일, 신평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로부터 이불 16채(80만 원 상당)를 전달받았다.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봄의 시작과 함께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활기찬 일상을 되찾고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고자 이번 나눔을 마련했다.
김도임 위원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이번 나눔이 이웃들에게 포근하고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봄의 시작과 함께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활기찬 일상을 되찾고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고자 이번 나눔을 마련했다.
김도임 위원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이번 나눔이 이웃들에게 포근하고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