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인천광역시남동구

간석1동, 환경지킴이 어르신 대상 자원재활용 교실 운영

AI 요약인천 남동구 간석1동 행정복지센터가 지역 환경지킴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자원재활용 교실을 운영하며 미래 자원순환 사회 조성과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했다. 교육은 자원절약 중요성, 품목별 분리배출 방법, 재활용 불가 사례 등을 다뤘으며, 김소영 동장은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자원순환 문화 정착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간석1동, 환경지킴이 어르신 대상 자원재활용 교실 운영
인천 남동구 간석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소영)는 우리 동네 환경지킴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자원재활용 교실을 운영했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교육은 관내 환경정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환경지킴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미래의 자원순환 사회를 조성하고 환경보호 실천을 생활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교육은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자원절약에 대한 중요성, 품목별 분리배출 방법 및 재활용 불가 사례, 지역 환경과의 연계 등의 내용으로 주민들이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김소영 동장은 “재활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우리 일상 속 작은 실천이 지역 환경을 바꾸는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재활용 교육을 통해 주민 모두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자원순환 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인천남동구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