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동구
동구 화수2동 주민자치회, 취약계층에 ‘반려식물 보급’ 진행
AI 요약인천 동구 화수2동 주민자치회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00명에게 반려식물을 보급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반려식물 돌봄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주민자치위원과 마을 주민 25여 명이 참여하여 직접 가정을 방문해 안부를 살피고 식물을 전달했다.

인천 동구 화수2동 주민자치회(회장 오주현)는 지난 18일~19일까지 취약계층에 ‘반려식물 보급’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이 반려식물을 돌보며 정서적 안정과 치유를 얻고 일상에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과 마을 주민 등 25여 명이 참여해 관내 독거노인 100명에게 반려식물을 직접 전달했다. 참여자들은 각 가정을 방문하며 안부를 살피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오주현 주민자치회장은 “앞으로도 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과 공동체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사업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이 반려식물을 돌보며 정서적 안정과 치유를 얻고 일상에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과 마을 주민 등 25여 명이 참여해 관내 독거노인 100명에게 반려식물을 직접 전달했다. 참여자들은 각 가정을 방문하며 안부를 살피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오주현 주민자치회장은 “앞으로도 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과 공동체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