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경상남도고성군

고성군보건소, 2026년 상반기 보건기관 직원 업무회의 개최

AI 요약고성군 보건기관 직원 21명이 참석한 업무회의에서 올해 주요 보건사업 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의료취약지 주민 대상 보건의료서비스 만족도 향상 및 친절 교육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회의는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한 적극적인 보건행정 추진의 계기가 되었다.

고성군보건소, 2026년 상반기 보건기관 직원 업무회의 개최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보건기관에 근무하는 직원 21명을 대상으로 업무 역량 강화 및 소통 강화를 위한 업무회의를 3월 19일 목요일 오후 3시에 보건소 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회의에는 고성군 보건지소 및 보건진료소에서 근무하는 직원 21명이 참석하여 올해 추진되는 주요 보건사업의 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군민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보건기관 운영 방안 등에 대해 논의를 진행했다.

또한, 이번 회의에서는 의료취약지 주민들에게 보건의료서비스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 및 자세를 강조하고 평소 방문 민원인에 대한 친절 교육도 함께 실시했다.

이을희 보건소장은 “이번 업무 회의를 통하여 주민 건강증진을 위한 보건사업의 추진 방향을 공유함으로써 적극적인 보건행정을 추진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자리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경남고성군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