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수영구
광안1동 청년회, 취약계층 20세대에 미역 20봉 후원
AI 요약부산 수영구 광안1동 행정복지센터는 광안1동 청년회 신용철 회장이 취약계층 20세대에 완도산 미역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신 회장은 나눔을 통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안철수 동장은 신 회장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안철수)는 지난 3월 20일 광안1동 청년회 신용철 회장이 관내 취약계층 20세대에 완도산 미역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신용철 광안1동 청년회 회장은 “나눔을 통해 취약계층 이웃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철수 광안1동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온정을 전해주신 신용철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마음을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광안1동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용철 광안1동 청년회 회장은 “나눔을 통해 취약계층 이웃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철수 광안1동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온정을 전해주신 신용철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마음을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광안1동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