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중구
남산4동 동동배식당, 홀몸 어르신 위한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AI 요약대구 중구 남산4동 동동배식당 정연달 대표가 홀몸 어르신 30여 명을 초청해 생신상을 차려드리는 행사를 열어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정 대표는 17년째 '해피런치타임'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4동 동동배식당(중구 남산로7길 99) 정연달 대표는 지난 20일 홀몸 어르신 30여 명을 모시고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열어 정성이 담긴 생신상을 대접하며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생신을 홀로 맞이하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와 위로를 전하고자 정연달 대표가 자발적으로 마련했다.
정연달 대표는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오히려 제가 더 힘을 얻는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소외되는 분이 없도록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연달 대표는 2009년부터 매달 어르신들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해피런치타임’을 17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는 분기별로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를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의 든든한 나눔지기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생신을 홀로 맞이하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와 위로를 전하고자 정연달 대표가 자발적으로 마련했다.
정연달 대표는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오히려 제가 더 힘을 얻는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소외되는 분이 없도록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연달 대표는 2009년부터 매달 어르신들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해피런치타임’을 17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는 분기별로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를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의 든든한 나눔지기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