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거창군
거창군 주상면, 청렴캠페인 및 이장회의 실시
AI 요약거창군 주상면은 지난 18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청렴 캠페인과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청렴 교육 및 캠페인을 통해 공정한 지역 사회 구현 의지를 다지고, 산불 예방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박승진 주상면장은 청렴한 행정 실천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투명한 행정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거창군 주상면은 지난 18일,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청렴 캠페인과 이장회의를 실시했다.
이날 회의는 이장, 직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교육과 캠페인, 이장회보 안내, 산불캠페인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부패예방과 공정한 행정 실천을 위한 청렴교육은 「청렴한 거창, 우리가 함께 만들어요!」구호로 주상면민들에게 청렴 실천과 공정한 지역 사회 구현 의지를 다지는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박승진 주상면장은 “청렴은 공직사회 신뢰의 기본이자 행정의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투명한 행정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상면은 정기적인 청렴 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공직자와 지역 사회가 함께하는 신뢰 기반의 행정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회의는 이장, 직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교육과 캠페인, 이장회보 안내, 산불캠페인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부패예방과 공정한 행정 실천을 위한 청렴교육은 「청렴한 거창, 우리가 함께 만들어요!」구호로 주상면민들에게 청렴 실천과 공정한 지역 사회 구현 의지를 다지는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박승진 주상면장은 “청렴은 공직사회 신뢰의 기본이자 행정의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투명한 행정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상면은 정기적인 청렴 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공직자와 지역 사회가 함께하는 신뢰 기반의 행정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