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구리시
구리시 수택3동, 주민과 함께하는 봄꽃 가득한 마을만들기 추진
AI 요약구리시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가 지역 단체와 함께 5,000본의 봄꽃을 식재하며 화사한 마을 환경을 조성했다.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회 회원 60여 명이 참여해 비올라, 팬지 등을 심으며 다가온 봄을 맞이했다.

구리시(시장 백경현)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다가온 봄을 맞아 꽃이 가득한 마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역단체들이 함께하는 ‘봄꽃 식재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수택3동 주민자치회를 비롯해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회 등 3개 지역 기간단체 회원 60여 명이 참여했으며, 비올라와 팬지 등 봄꽃 5,000본을 수택3동 거리 곳곳에 심으며 구슬땀을 흘렸다.
행사에 참여한 통장협의회 이순자 회장은 “꽃을 정성껏 심고 보니 수택3동 전체가 새롭게 꽃단장을 한 것 같다”라며 “우리 주민들이 봄꽃을 보며 작은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홍종민 수택3동장은 “수택3동 기간단체 회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주신 덕분에 우리 동네가 한층 더 화사해졌다”라며 “다가오는 봄, 주민들이 거리 곳곳에 피어난 꽃을 보며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수택3동 주민자치회를 비롯해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회 등 3개 지역 기간단체 회원 60여 명이 참여했으며, 비올라와 팬지 등 봄꽃 5,000본을 수택3동 거리 곳곳에 심으며 구슬땀을 흘렸다.
행사에 참여한 통장협의회 이순자 회장은 “꽃을 정성껏 심고 보니 수택3동 전체가 새롭게 꽃단장을 한 것 같다”라며 “우리 주민들이 봄꽃을 보며 작은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홍종민 수택3동장은 “수택3동 기간단체 회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주신 덕분에 우리 동네가 한층 더 화사해졌다”라며 “다가오는 봄, 주민들이 거리 곳곳에 피어난 꽃을 보며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