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김천시
대항면 노인회, 2026년 정기총회 개최
AI 요약대항면 노인회, 2026년 정기총회 개최… 경로당 운영 효율화 및 투명성 강화 방안 논의

대항면은 2026년 3월 18일(수) 대항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대항면분회(분회장 한상도) 주관으로 2026년도 노인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는 대항면 각 경로당의 노인회장, 총무 등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회의는 경로당 운영비 등 보조금 교육, 신임 노인회장 및 총무 인사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경로당 운영비 등 보조금 교육에서는 보조금 집행기준 및 운영지침을 중점적으로 안내해, 효율적이고 투명한 운영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한상도 대항면 노인분회장은 “2026년에는 대항면 노인회가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여 지역사회 내에서 존경받는 단체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허범선 대항면장은 “이번 총회가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에 중요한 전환점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총회에는 대항면 각 경로당의 노인회장, 총무 등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회의는 경로당 운영비 등 보조금 교육, 신임 노인회장 및 총무 인사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경로당 운영비 등 보조금 교육에서는 보조금 집행기준 및 운영지침을 중점적으로 안내해, 효율적이고 투명한 운영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한상도 대항면 노인분회장은 “2026년에는 대항면 노인회가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여 지역사회 내에서 존경받는 단체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허범선 대항면장은 “이번 총회가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에 중요한 전환점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