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중구
부산 중구 영주2동 새마을문고, 봄맞이 관내 환경정비 활동 전개
AI 요약부산 중구 영주2동 새마을문고 회원들과 주민센터 직원들이 봄맞이 도시환경정비 활동을 펼쳐 골목길과 계단 일대의 잡초를 제거하고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에 힘썼다.

부산 중구 영주2동 새마을문고(회장 조은미)는 지난 16일 봄을 맞이하여 민․관 합동 도시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이날 영주2동 주민센터 직원들과 문고 회원 10여 명은 관내 주택가 골목 및 계단 일대를 순회하며 잡초 뽑기와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말끔히 수거했으며, 참가자들은 쾌적하고 청결한 마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조은미 회장은 "회원들의 열정적인 참여 덕분에 우리 동네가 한결 깨끗해졌다”며, “봄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은영 영주2동장은 "새마을문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손을 맞잡고 영주2동의 청결한 주거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영주2동 주민센터 직원들과 문고 회원 10여 명은 관내 주택가 골목 및 계단 일대를 순회하며 잡초 뽑기와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말끔히 수거했으며, 참가자들은 쾌적하고 청결한 마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조은미 회장은 "회원들의 열정적인 참여 덕분에 우리 동네가 한결 깨끗해졌다”며, “봄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은영 영주2동장은 "새마을문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손을 맞잡고 영주2동의 청결한 주거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