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중구
부산 중구, ‘맛있게, 건강하게 저염 요리 교실’ 운영
AI 요약부산 중구는 4월 6일부터 27일까지 주민 대상 고혈압 예방 및 관리를 위한 '맛있게, 건강하게 저염 요리 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식습관 개선과 만성질환 예방을 목표로 하며, 저염 영양 교육 및 요리 실습을 통해 가정에서 실천 가능한 저염 식단과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다. 참여 신청은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받는다.

부산 중구(구청장 최진봉)는 오는 4월 6일부터 4월 27일까지 관내 주민을 대상으로 고혈압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영양교육 프로그램 ‘맛있게, 건강하게 저염 요리 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혈압 전단계 및 고혈압 대상자의 식습관 개선과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마련된 건강생활지원센터 영양 특화사업으로, 보건소 심뇌혈관질환 예방 관리 교육과 연계하여 진행된다. 요리 교실은 주 1회, 총 4회 과정으로 저염 영양교육 및 요리 실습을 통해 가정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저염식단과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다.
프로그램은 중구복합건강센터 7층 건강생활지원센터 영양조리실에서 운영되며, 참여자는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복합건강센터 5층 영양상담실(☎600-4490)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혈압 전단계 및 고혈압 대상자의 식습관 개선과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마련된 건강생활지원센터 영양 특화사업으로, 보건소 심뇌혈관질환 예방 관리 교육과 연계하여 진행된다. 요리 교실은 주 1회, 총 4회 과정으로 저염 영양교육 및 요리 실습을 통해 가정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저염식단과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다.
프로그램은 중구복합건강센터 7층 건강생활지원센터 영양조리실에서 운영되며, 참여자는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복합건강센터 5층 영양상담실(☎600-4490)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