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북구
부산 북구 만덕2동, 봄맞이 도시환경 정비 활동 실시
AI 요약부산 북구 만덕2동 행정복지센터와 새마을부녀회가 함께 '2026년 봄맞이 도시환경 정비 활동'을 실시하여 마을 화단에 봄꽃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힘썼다.

부산 북구 만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정임)는 지난 16일, 새마을부녀회(회장 홍효덕)과 함께 ‘2026년 봄맞이 도시환경 정비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아 주민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마을 화단에 화사한 봄꽃을 식재하고, 겨울철 방치되었던 묵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 정비 활동을 펼쳤다.
홍효덕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운 겨울이 지나고 우리 손으로 직접 동네를 깨끗하게 정비하니 마음까지 개운하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만덕2동을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임 만덕2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환경 정비 활동에 함께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이 한층 깨끗해진 환경 속에서 새봄을 활기차게 맞이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만덕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활동은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아 주민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마을 화단에 화사한 봄꽃을 식재하고, 겨울철 방치되었던 묵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 정비 활동을 펼쳤다.
홍효덕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운 겨울이 지나고 우리 손으로 직접 동네를 깨끗하게 정비하니 마음까지 개운하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만덕2동을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임 만덕2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환경 정비 활동에 함께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이 한층 깨끗해진 환경 속에서 새봄을 활기차게 맞이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만덕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