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중구
중구 대청동 새마을문고, 봄맞이 쓰담걷기 실시
AI 요약부산 중구 대청동주민센터와 새마을문고 대청동분회가 봄맞이 쓰담걷기 활동을 통해 대청로 및 복병산길 일대 무단 투기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거리 환경 조성에 힘썼다.

부산 중구 대청동주민센터(동장 김수진)에서는 지난 6일 새마을문고 대청동분회(회장 이소영)와 함께 봄맞이 쓰담걷기 활동을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대청로 및 복병산길 일대를 돌며 플라스틱병, 일회용품 등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하며 청결한 대청동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였다.
이소영 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쓰담걷기 활동에 동참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방문객과 주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쓰담걷기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진 대청동장은 “깨끗한 대청동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쾌적한 대청동을 만들기 위해 동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회원들은 대청로 및 복병산길 일대를 돌며 플라스틱병, 일회용품 등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하며 청결한 대청동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였다.
이소영 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쓰담걷기 활동에 동참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방문객과 주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쓰담걷기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진 대청동장은 “깨끗한 대청동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쾌적한 대청동을 만들기 위해 동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