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동래구
동래구 복산동, ‘안전 복산 지킴이’ 합동 환경정비 실시
AI 요약부산 동래구 복산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역 자생단체, 유관기관과 함께 '안전 복산 지킴이' 추진단 주관으로 복천박물관 및 복산1구역 재개발 지역 일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50여 명이 참여해 무단 투기 쓰레기 수거와 잡초 제거 활동을 펼쳤다.

부산 동래구 복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제은미)는 지난 10일 복산동 자생단체와 유관기관 등으로 구성된 ‘안전 복산 지킴이’ 추진단 주관으로 합동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정비에는 복산동 8개 자생단체와 복산동 새마을금고, 동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으며, 복천박물관과 주변 복산1구역 재개발 지역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와 잡초 제거 활동을 실시했다.
제은미 복산동장은 “생업으로 바쁜 가운데서도 지역을 위해 환경정비 활동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금고 임직원과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살기 좋은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끝.
이번 환경정비에는 복산동 8개 자생단체와 복산동 새마을금고, 동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으며, 복천박물관과 주변 복산1구역 재개발 지역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와 잡초 제거 활동을 실시했다.
제은미 복산동장은 “생업으로 바쁜 가운데서도 지역을 위해 환경정비 활동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금고 임직원과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살기 좋은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끝.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