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사하구
사하구 감천2동, 2026년 식목의 달 기념 숲가꾸기 행사 개최
AI 요약부산 사하구 감천2동에서 식목의 달을 맞아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한국남부발전, 복지관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여해 천해로 입구 일대에 철쭉, 영산홍 등 묘목 800여 주를 식재하는 숲가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환경보존과 탄소중립 실현에 기여하고 주민과 방문객에게 봄의 정취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 사하구 감천2동은 지난 13일 식목의 달을 맞아 초화 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숲가꾸기 행사는 감천2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감천2동 자생단체와 한국남부발전(주) 부산빛드림본부, 사하구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 등 약 50여 명이 참여해 묘목 800여 주를 천해로 입구 일대에 식재했다. 모묙은 한국남부발전(주) 부산빛드림본부에서 지원한 철쭉과 영산홍 등
김대규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생단체와 유관기관 등의 협조로 식재한 초화가 무럭무럭 자라나 주민과 방문객들이 활짝 핀 꽃과 나무를 보며 봄날의 정취를 만끽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감천2동 곳곳의 산림과 자연녹지 공간을 가꾸어 환경보존과 탄소중립 실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숲가꾸기 행사는 감천2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감천2동 자생단체와 한국남부발전(주) 부산빛드림본부, 사하구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 등 약 50여 명이 참여해 묘목 800여 주를 천해로 입구 일대에 식재했다. 모묙은 한국남부발전(주) 부산빛드림본부에서 지원한 철쭉과 영산홍 등
김대규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생단체와 유관기관 등의 협조로 식재한 초화가 무럭무럭 자라나 주민과 방문객들이 활짝 핀 꽃과 나무를 보며 봄날의 정취를 만끽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감천2동 곳곳의 산림과 자연녹지 공간을 가꾸어 환경보존과 탄소중립 실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