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북구
덕천1동, 청렴의지 강화 위한 「청렴 소통회의」 개최
AI 요약부산 북구 덕천1동 행정복지센터는 직원들과 함께 청렴 소통회의를 개최하고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 회의에서 직원들은 청렴서약서에 서명하고 낭독하며 공직자로서의 청렴 가치를 되새기고, 투명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왕성희 동장은 구민에게 신뢰받는 공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부산 북구 덕천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왕성희)는 지난 9일 직원들과 함께 청렴 소통회의를 열고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동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청렴서약서에 서명하고 함께 낭독하며 공직자로서 지켜야 할 청렴의 가치를 되새겼다. 이어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투명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직원들은 이번 소통회의를 통해 청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일상 업무 속에서 이를 실천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왕성희 덕천1동장은 “청렴은 공직자가 반드시 지켜야 할 가장 기본적인 가치”라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구민에게 신뢰받는 공직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동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청렴서약서에 서명하고 함께 낭독하며 공직자로서 지켜야 할 청렴의 가치를 되새겼다. 이어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투명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직원들은 이번 소통회의를 통해 청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일상 업무 속에서 이를 실천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왕성희 덕천1동장은 “청렴은 공직자가 반드시 지켜야 할 가장 기본적인 가치”라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구민에게 신뢰받는 공직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