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진천군
진천군청 홍보미디어실, 충북혁신도시 도심 환경정화 활동 실시
AI 요약충북 진천군청 홍보미디어실 직원 18명이 주말을 이용해 충북혁신도시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도심 주요 도로, 공원, 상가 밀집 지역의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수거하며 깨끗한 도시 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충북 진천군청 홍보미디어실 직원들이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주말을 맞아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
홍보미디어실 공직자 18명은 14일 토요일 충북혁신도시 일원에서 도심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며 깨끗한 도시 만들기에 힘을 보탰다.
이날 직원들은 혁신도시 주요 도로와 공원, 상가 밀집지역 등을 중심으로 방치된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며 도시 미관 개선에 앞장섰다.
특히 많은 주민과 방문객이 이용하는 도심 지역을 집중적으로 정비해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박영자 군 홍보미디어실장은 “주말에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지역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홍보미디어실 공직자 18명은 14일 토요일 충북혁신도시 일원에서 도심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며 깨끗한 도시 만들기에 힘을 보탰다.
이날 직원들은 혁신도시 주요 도로와 공원, 상가 밀집지역 등을 중심으로 방치된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며 도시 미관 개선에 앞장섰다.
특히 많은 주민과 방문객이 이용하는 도심 지역을 집중적으로 정비해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박영자 군 홍보미디어실장은 “주말에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지역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