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고령군
한국농촌지도자 고령군연합회 농약빈병 수거활동 실시
AI 요약한국농촌지도자 고령군연합회가 3월 12일 덕곡면에서 1톤 트럭 5대 분량의 농약 빈병을 수거하는 활동을 펼쳤다. 이는 '2026 농촌지도자 과제활동'의 일환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농촌 환경 조성을 위한 농촌지도자회의 지속적인 봉사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한국농촌지도자 고령군연합회(회장 김창기)는 3월 12일 덕곡면 반성리 367에서 군연합회 및 읍면 임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약빈병 수거활동을 실시하였다.
‘2026 농촌지도자 과제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번 수거활동은 8개 읍면회에서 연중 모은 것으로 1톤 트럭 5대 분량의 농약빈병을 수거하였다.
한국농촌지도자 고령군연합회 김창기 회장은 깨끗하고 안전한 농업, 농촌을 위해 농촌지도자가 앞장서서 봉사할 것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할 것임을 다짐하였다.
고령군 농업정책과 김건우 과장과 덕곡면 서정우 면장은 “농업인 선도단체인 농촌지도자회가 쾌적한 농촌환경 조성을 위해 힘써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2026 농촌지도자 과제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번 수거활동은 8개 읍면회에서 연중 모은 것으로 1톤 트럭 5대 분량의 농약빈병을 수거하였다.
한국농촌지도자 고령군연합회 김창기 회장은 깨끗하고 안전한 농업, 농촌을 위해 농촌지도자가 앞장서서 봉사할 것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할 것임을 다짐하였다.
고령군 농업정책과 김건우 과장과 덕곡면 서정우 면장은 “농업인 선도단체인 농촌지도자회가 쾌적한 농촌환경 조성을 위해 힘써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