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수영구
광안4동, 어르신 영화나들이 『나들무비』 사업 추진
AI 요약부산 수영구 광안4동 행정복지센터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영화 나들이 사업 '나들무비'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어르신들과 협의체 위원들이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식사를 나누며 유대감을 형성하고 사회안전망을 강화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4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은연)은 지난 12일(목), 광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 취약계층 어르신과 함께하는 어르신 영화나들이『나들무비』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과 광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함께 수영성 극장을 방문하여 영화를 보고 식사를 하면서 유대감을 쌓기 위한 사업이다.
김종갑 광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광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지역 내 홀로 어르신이 함께 영화를 보고 후일담을 나누면서 사회안전망을 강화하는 계기가 된 것에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정은연 광안4동장은 “영화관에 직접 가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함께 모셔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서 편안하게 이야기도 나누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는 것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업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과 광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함께 수영성 극장을 방문하여 영화를 보고 식사를 하면서 유대감을 쌓기 위한 사업이다.
김종갑 광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광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지역 내 홀로 어르신이 함께 영화를 보고 후일담을 나누면서 사회안전망을 강화하는 계기가 된 것에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정은연 광안4동장은 “영화관에 직접 가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함께 모셔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서 편안하게 이야기도 나누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는 것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