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김천시
어모면, 3월 정기 이장회의 개최
AI 요약김천시 어모면은 3월 11일, 어모면 행정복지센터에서 3월 정기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봄철 산불 예방, 공직선거법 준수, 농업 관련 사업 신청 등 주요 행정 협조 사항을 공유하고, 중왕2리 신임 이장 임명장 전달식도 진행되었다. 이장협의회장은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한 이장협의회의 역할을 강조했다.

김천시 어모면(면장 윤숙이)은 3월 11일(수) 10시 30분, 어모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3월 정기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각 마을 이장들을 비롯해 조용진, 박선하 경상북도의원, 진기상 김천시의원, 윤숙이 어모면장이 참석해, 주요 시정 사항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서는 봄철 산불 예방 활동 협조 사항을 비롯해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한 공직선거법 준수 사항, 각종 농업 관련 사업 신청 등 주요 행정 협조 사항이 전달됐다.
이어, 어모면 중왕2리 신임 이장에 대한 임명장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윤숙이 어모면장은 새롭게 임명된 이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며, “이장은 행정과 주민을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마을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고권수 어모면 이장협의회장은 “이장회의는 시정 주요 정책을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한 중요한 소통의 자리”라며, “앞으로도 이장협의회가 중심이 되어 지역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는 각 마을 이장들을 비롯해 조용진, 박선하 경상북도의원, 진기상 김천시의원, 윤숙이 어모면장이 참석해, 주요 시정 사항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서는 봄철 산불 예방 활동 협조 사항을 비롯해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한 공직선거법 준수 사항, 각종 농업 관련 사업 신청 등 주요 행정 협조 사항이 전달됐다.
이어, 어모면 중왕2리 신임 이장에 대한 임명장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윤숙이 어모면장은 새롭게 임명된 이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며, “이장은 행정과 주민을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마을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고권수 어모면 이장협의회장은 “이장회의는 시정 주요 정책을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한 중요한 소통의 자리”라며, “앞으로도 이장협의회가 중심이 되어 지역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