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수영구
수영구 망미2동장학회 2026년 장학증서 수여
AI 요약부산 수영구 망미2동장학회가 지역 대학생 3명에게 총 6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1994년 설립 이후 350명에게 1억 5천6백4십만 원을 지원했으며, 올해는 성적 우수 학생 3명에게 각 2백만 원을 수여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은희)는 지난 26일 망미2동장학회(회장 김종민)에서 장학 증서 수여식을 개최해 관내 대학생 3명에게 총 6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였다고 밝혔다.
망미2동장학회는 1994년 설립 이후 지역 주민, 기관, 단체 등의 꾸준한 참여로 현재까지 총 350명의 학생들에게 1억 5천6백4십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올해는 성적이 우수한 대학생 등 3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각각 2백만 원을 전달하였다.
김종민 장학회장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열심히 공부한 학생이 꿈을 이루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은희 망미2동장은 “망미2동장학회가 오랜 시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것에 감사드리며, 오늘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지역사회의 자랑스러운 인재로 성장해 다시 지역에 기여하는 선순환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망미2동장학회는 1994년 설립 이후 지역 주민, 기관, 단체 등의 꾸준한 참여로 현재까지 총 350명의 학생들에게 1억 5천6백4십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올해는 성적이 우수한 대학생 등 3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각각 2백만 원을 전달하였다.
김종민 장학회장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열심히 공부한 학생이 꿈을 이루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은희 망미2동장은 “망미2동장학회가 오랜 시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것에 감사드리며, 오늘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지역사회의 자랑스러운 인재로 성장해 다시 지역에 기여하는 선순환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