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경상북도안동시

안동시-국가철도공단 철도 자산의 효율적 활용 및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AI 요약안동시(시장 권영세)는 국가철도공단과 27일(수) 오후 2시 중앙선 철도이설에 따른 철도시설 자산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동시와 국가철도공단이 추진하고 있는“舊안동역 부지 개발사업과 중앙선 철도 부지 활용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상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행정적, 재정적으로 협력 가능한 범위 내에서 상호 적극 지원하는 것이 ...

안동시-국가철도공단 철도 자산의 효율적 활용 및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국가철도공단과 27일(수) 오후 2시 중앙선 철도이설에 따른 철도시설 자산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동시와 국가철도공단이 추진하고 있는“舊안동역 부지 개발사업과 중앙선 철도 부지 활용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상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행정적, 재정적으로 협력 가능한 범위 내에서 상호 적극 지원하는 것이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지난해 9월 안동시장과 국가철도공단 이사장의 舊안동역부지 개발 방향에 대한 합의에 따라 양 기관이 활용할 부지의 위치와 면적에 대해 협의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국유재산의 가치증대와 지역주민 삶의 질 개선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안동시의 행정력과 국가철도공단의 개발 노하우가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상생협력 관계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경북안동시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