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충청북도청
충북도, 공무원노조와 함께하는 청렴홍보캠페인 전개
AI 요약충청북도는 9월 청렴홍보주간을 맞아 공무원노조와 함께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캠페인은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과 도민에게 신뢰받는 청렴행정 구현을 목표로, 전 직원과 도민을 대상으로 청렴 실천 과제, 음주운전 근절, 부패·공익신고제도 등을 홍보했다.

충북도는 3일(수) 도청 일원에서 이동옥 행정부지사와 이범우 충청북도공무원노조위원장과 함께 청렴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충북도에서 9월 첫째 주부터 둘째 주까지 2주간 실시하는 ‘2025년 충청북도 청렴홍보주간(9.1.~9.12.)‘ 프로그램 중 하나로, 공무원노조와 함께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과 도민이 공감하는 청렴행정 구현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충북도는 전 직원과 도민들을 대상으로 ’청렴충북 만들기 전직원 실천과제 12’와 음주운전 근절 및 부패‧공익신고제도 등을 홍보하는 등 상호 존중‧소통 기반의 청렴행정 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알렸다.
이번 캠페인은 충북도에서 9월 첫째 주부터 둘째 주까지 2주간 실시하는 ‘2025년 충청북도 청렴홍보주간(9.1.~9.12.)‘ 프로그램 중 하나로, 공무원노조와 함께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과 도민이 공감하는 청렴행정 구현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충북도는 전 직원과 도민들을 대상으로 ’청렴충북 만들기 전직원 실천과제 12’와 음주운전 근절 및 부패‧공익신고제도 등을 홍보하는 등 상호 존중‧소통 기반의 청렴행정 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알렸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