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구리시
백경현 구리시장 구리시청노동조합 간담회 참석‘상생협력 강조’
AI 요약백경현 구리시장은 15일 구리시청노동조합 사무실에서 열린 간담회에 참석해 '상생협력'을 강조했다. 또 백경현 시장은 노동조합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우리시가 2회 연속 노사문화우수행정기관으로 인증을 받을 만큼 공무원 노·사 관계가 신뢰 속에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 온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테크노밸리 유치, 코스모스축제의 성공적인 개...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