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충청북도청
충북도, ‘마주해요! 전국 희망메시지 캠페인’ 참여
AI 요약충북도, 10월 10일 정신건강의 날 기념 '희망 메시지' 캠페인 진행. 도민들이 직접 작성한 희망 메시지는 그린하트 조형물에 담겨 전국 각지에서 수집된 메시지와 함께 서울 코엑스에서 전시될 예정. 이를 통해 정신건강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 및 공감대 형성 기대.

행사 당일 도민들은 직접 희망 메시지를 작성해 그린하트 조형물에 투입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적어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이 조형물은 충북도를 포함한 전국 각 시도에서 수집돼 오는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마주해요! 대국민 캠페인’ 행사 때 전시가 될 예정이다.
최근 정신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행사는 도민이 직접 참여하여 공감대 형성은 물론 정신건강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찬오 충북도 보건정책과장은 “도민의 따뜻한 희망메시지가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신건강 사업이 활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조형물은 충북도를 포함한 전국 각 시도에서 수집돼 오는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마주해요! 대국민 캠페인’ 행사 때 전시가 될 예정이다.
최근 정신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행사는 도민이 직접 참여하여 공감대 형성은 물론 정신건강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찬오 충북도 보건정책과장은 “도민의 따뜻한 희망메시지가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신건강 사업이 활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