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원특례시
권선구보건소, 능실중학교 인근에서 전자담배 금연 캠페인
AI 요약수원시 권선구보건소는 18일 능실중학교 인근에서 경찰서, 교육청 등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전자담배 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학생, 학부모, 시민을 대상으로 학교 주변 금연구역 안내, 전자담배 유해성 홍보, 청소년 흡연·약물 예방 활동 등으로 진행됐다.

수원시 권선구보건소가 18일 능실중학교 인근에서 전자담배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김정원 권선구 보건소장, 김태영 수원서부경찰서장, 능실중 학부모폴리스, 권선구청·수원교육지원청·법무부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능실중학교 학생, 학부모, 시민 등을 대상으로 ▲학교 경계선으로부터 30m 금연 구역 안내 ▲전자담배 유해성과 청소년 흡연 위험성 홍보 ▲청소년 대상 흡연·약물 예방 활동 등을 했다.
권선구보건소 관계자는 “청소년을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보건소·경찰·교육청 등이 한뜻으로 협력했다”며 “유관기관과 협력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고, 금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김정원 권선구 보건소장, 김태영 수원서부경찰서장, 능실중 학부모폴리스, 권선구청·수원교육지원청·법무부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능실중학교 학생, 학부모, 시민 등을 대상으로 ▲학교 경계선으로부터 30m 금연 구역 안내 ▲전자담배 유해성과 청소년 흡연 위험성 홍보 ▲청소년 대상 흡연·약물 예방 활동 등을 했다.
권선구보건소 관계자는 “청소년을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보건소·경찰·교육청 등이 한뜻으로 협력했다”며 “유관기관과 협력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고, 금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